•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6-09-22 00:00:00 조회수 |1103
    안녕 하세요. 저희 병원을 방문하신분에게 불친절 하다는 느낌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마 추측컨데 담당 선생님이 분만, 수술등으로 바쁜 상황이어서 충분한 설명을 못 드린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저희 병원이용시에는 진료과를 접수시에 바꾸어 달라면 바꾸어 드립니다. 한번더 다른과에서 진료 받아 보시고 ,그래도 마음에 안들면 병원을 바꾸어도 되지 않겠습니까?
    목록
    죄송합니다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6-09-22 00:00:00
    조회수 |1103
    안녕 하세요. 저희 병원을 방문하신분에게 불친절 하다는 느낌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마 추측컨데 담당 선생님이 분만, 수술등으로 바쁜 상황이어서 충분한 설명을 못 드린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저희 병원이용시에는 진료과를 접수시에 바꾸어 달라면 바꾸어 드립니다. 한번더 다른과에서 진료 받아 보시고 ,그래도 마음에 안들면 병원을 바꾸어도 되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