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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혜화님께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2-11-12 00:00:00 조회수 |441
    아이구 미안합니다 저는 허준호입니다 사실 제가 진료시간에 너무 상담전화가 많이 와서 도저히 전화를 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생긴 문제이니 다 저때문입니다 미안합니다 하지만 환자를 보다가 계속 전화를 받게 되면 진찰을 제대로 하지 못 할 뿐더러 환자나 보호자분도 상당히 불쾌해 합니다 그래서 환자를 볼때 에는 전화를 받지 못합니다 다행히 환자를 보고 있지않다면 언제라도 항상 제가 전화를 받습니다 그렇지만 그시간을 잘 알 수는 없으므로 제가 생각 하기에 좋은 방법은 엄마가 아기를 못 데려오시고 다른 분이 데리고 온다 면 그 증상들을 쪽지에 적어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궁금하신 점 이 있다면 홈페이지를 이용하셔도 되고요 그리고 직원들도 제가 환자를 보는지 안보는지 잘모르니까 전화를 제방으 로 무조건 돌려서 엄마를 더 불쾌하게 한 것 같습니다 그 점도 넓은 아량으 로 이해해 주시고 전화 받는 태도는 좀 더 친절 할 수 있도록 주의를 주 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전화상담은 꼭 하고 싶으시면 점심시간을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오후 1시 반에서 2시사이에 하면 통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분 푸시고 저녁 맛 있게 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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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혜화님께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2-11-12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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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구 미안합니다 저는 허준호입니다 사실 제가 진료시간에 너무 상담전화가 많이 와서 도저히 전화를 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생긴 문제이니 다 저때문입니다 미안합니다 하지만 환자를 보다가 계속 전화를 받게 되면 진찰을 제대로 하지 못 할 뿐더러 환자나 보호자분도 상당히 불쾌해 합니다 그래서 환자를 볼때 에는 전화를 받지 못합니다 다행히 환자를 보고 있지않다면 언제라도 항상 제가 전화를 받습니다 그렇지만 그시간을 잘 알 수는 없으므로 제가 생각 하기에 좋은 방법은 엄마가 아기를 못 데려오시고 다른 분이 데리고 온다 면 그 증상들을 쪽지에 적어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궁금하신 점 이 있다면 홈페이지를 이용하셔도 되고요 그리고 직원들도 제가 환자를 보는지 안보는지 잘모르니까 전화를 제방으 로 무조건 돌려서 엄마를 더 불쾌하게 한 것 같습니다 그 점도 넓은 아량으 로 이해해 주시고 전화 받는 태도는 좀 더 친절 할 수 있도록 주의를 주 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전화상담은 꼭 하고 싶으시면 점심시간을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오후 1시 반에서 2시사이에 하면 통화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분 푸시고 저녁 맛 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