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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소리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4-11-30 00:00:00 조회수 |790
    안녕하세요. 뭔가 오해가 있는듯 합니다. 고객의 소리 올라온 내용이 어떤 내용인지 , 누가 ,언제 무슨일로 고객분이 글을 올렸는지 알수 있는 내용이면 전화 하지 않습니다. 시정할 내용과 대상을 모르는 경우는 모든 직원에게 이런글이 올라왔으니 다음 부터 조심하세요 라고 할수는 없기에 내용 확인차원과 죄송하다는 말 전하기 위해 전화 드립니다. 조리원에 연락 해도 어떤 일인지 모르고 , 어떤 점이 불편 해서 그러는지 알지 못한다고 하니 연락 해서 누가 , 어떤 점이 불편 했는지? 알아서 다음 부터 그런일이 없도록, 주의 하도록 내용을 알기 위해 전화 했습니다. 나름 대로 근무 열심히 하는 조리원 모든 간호사들에게 무턱 대고 이런 글이 올라 왔으니 이런일이 없도록 주의 하라고 할수도 있지만, 내용을 알고 그사람에게, 그 내용을 이야기 하고 다시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를 주는게 훨씬 좋을듯 하여 전화 한것이니 오해 안하셨으면 합니다. 저희 병원 조리원으로 인해 불편감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좀더 노력 하는 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니 지켜봐 주십시오. 건강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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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여성아이병원
    등록일 |2004-11-30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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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뭔가 오해가 있는듯 합니다. 고객의 소리 올라온 내용이 어떤 내용인지 , 누가 ,언제 무슨일로 고객분이 글을 올렸는지 알수 있는 내용이면 전화 하지 않습니다. 시정할 내용과 대상을 모르는 경우는 모든 직원에게 이런글이 올라왔으니 다음 부터 조심하세요 라고 할수는 없기에 내용 확인차원과 죄송하다는 말 전하기 위해 전화 드립니다. 조리원에 연락 해도 어떤 일인지 모르고 , 어떤 점이 불편 해서 그러는지 알지 못한다고 하니 연락 해서 누가 , 어떤 점이 불편 했는지? 알아서 다음 부터 그런일이 없도록, 주의 하도록 내용을 알기 위해 전화 했습니다. 나름 대로 근무 열심히 하는 조리원 모든 간호사들에게 무턱 대고 이런 글이 올라 왔으니 이런일이 없도록 주의 하라고 할수도 있지만, 내용을 알고 그사람에게, 그 내용을 이야기 하고 다시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를 주는게 훨씬 좋을듯 하여 전화 한것이니 오해 안하셨으면 합니다. 저희 병원 조리원으로 인해 불편감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좀더 노력 하는 병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니 지켜봐 주십시오.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