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조리원이란,
    작성자 |김미숙 등록일 |2004-11-03 00:00:00 조회수 |692
    조리원을 직접 이용하여 보고 퇴실한 한 사람으로서 간단한 글 남깁니다. 조리원은 눈에 보이는 시설도 중요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의료 서비스. 조리원 근무자들의 마음 씀씀이....등등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조리원을 직접 이용하여 보아야만이 제일 잘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면에서 전 아주 흡족해하는 사람중 한명이지요. 조리원 시설 역시나 잘 이용하였구요.무엇보다도 모유수유에 대한 교육과 지도는 정말 지금도 감사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단체 생활에 조금은 애를 먹었지만 곧 친구를 사귀면서 지내기가 많이 수월하여졌습니다. 2주를 이용하였고 사정상 1주를 더 연장하여 3주를 있고 싶었으니 다른 분들 예약이 많이 밀려 있었던터라 다른분꼐 양보하여 드렸었습니다. 이익만을 추구하는 병원이었다면 모든 부분에 있어 유료화를 시켰었겠지요? 서울이나 다른 대도시에서는 그리 하는 걸로 저는 알고 있습니다. 조리원 식구 여러분들, 오늘도 맑은 눈동자, 여유있는 마음,넓은 아량 지니고 화이팅하세요. 홍팀장님 건강하시지요?
    목록
    조리원이란,
    작성자 |김미숙
    등록일 |2004-11-03 00:00:00
    조회수 |692
    조리원을 직접 이용하여 보고 퇴실한 한 사람으로서 간단한 글 남깁니다. 조리원은 눈에 보이는 시설도 중요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의료 서비스. 조리원 근무자들의 마음 씀씀이....등등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조리원을 직접 이용하여 보아야만이 제일 잘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면에서 전 아주 흡족해하는 사람중 한명이지요. 조리원 시설 역시나 잘 이용하였구요.무엇보다도 모유수유에 대한 교육과 지도는 정말 지금도 감사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단체 생활에 조금은 애를 먹었지만 곧 친구를 사귀면서 지내기가 많이 수월하여졌습니다. 2주를 이용하였고 사정상 1주를 더 연장하여 3주를 있고 싶었으니 다른 분들 예약이 많이 밀려 있었던터라 다른분꼐 양보하여 드렸었습니다. 이익만을 추구하는 병원이었다면 모든 부분에 있어 유료화를 시켰었겠지요? 서울이나 다른 대도시에서는 그리 하는 걸로 저는 알고 있습니다. 조리원 식구 여러분들, 오늘도 맑은 눈동자, 여유있는 마음,넓은 아량 지니고 화이팅하세요. 홍팀장님 건강하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