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목록
    죄송합니다... 아닌가?
    작성자 |죄송해 등록일 |2004-02-25 00:00:00 조회수 |613
    아래 글을 읽고 동감합니다. 미안합니다.????? 몇해전 옷 로비사건 때문에 일어난 일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죄송합니다 미안해 이 두 말의 합성어인가요? 최소한 " 죄송합니다 " 이렇게 말해야 옳은것 같네요. 그리고... 접수/수납 하는 여직원들 불친절한건 사실이에요. 나도 그곳 소아과를 다니지만 "수고하세요"하는 인사에 댓구도 없고 늘 차가운 표정이더군요. 그 사람들의 표정에 병원 손님이 줄어들수도 있는 일인데... 차후에 정리해고라도 당해야 스마일 표정을 지으려는지....
    목록
    죄송합니다... 아닌가?
    작성자 |죄송해
    등록일 |2004-02-25 00:00:00
    조회수 |613
    아래 글을 읽고 동감합니다. 미안합니다.????? 몇해전 옷 로비사건 때문에 일어난 일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죄송합니다 미안해 이 두 말의 합성어인가요? 최소한 " 죄송합니다 " 이렇게 말해야 옳은것 같네요. 그리고... 접수/수납 하는 여직원들 불친절한건 사실이에요. 나도 그곳 소아과를 다니지만 "수고하세요"하는 인사에 댓구도 없고 늘 차가운 표정이더군요. 그 사람들의 표정에 병원 손님이 줄어들수도 있는 일인데... 차후에 정리해고라도 당해야 스마일 표정을 지으려는지....